로고

천주교 목동성당
로그인 회원가입
  • 본당소식
  • 자유게시판
  • 본당소식

    교우님들의 자유로운 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자유게시판

    교우님들의 자유로운 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코로나19 예방책과 어린이 괴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초원의빛 댓글 0건 조회Hit 1,161회 작성일Date 20-05-09 23:00

    본문

    #코로나전쟁
    #코로나19
    #어린이괴질
    #예방책

    스텐 주전자 주둥이로 나오는 식초증기를 적당한 높이(약 30cm)에서 아랫배까지 코로 깊게 흡입하고 입으로 길게 내쉬기를 10번 정도 반복하면 콧물, 코감기, 목감기, 기침, 코막힘 등이 사라져 폐가 편안해지고 숨 쉬기가 좋습니다.

    지난 2개월간 아침 저녁으로, 외부에 있다 집에 와 반드시 실천하니 코로나19의 공포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책◇
    https://youtu.be/wnBqYQ82e64

    ■뉴욕서 코로나19 관련 어린이 괴질로 2명 사망·73명 중태■

    앤드루 쿠오모 미국 뉴욕주지사는 현지시각 8일 코로나19와 관련된 것으로 의심되는 정체불명의 질환으로 5살 소년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쿠오모 주지사는 이로써 이 괴질로 뉴욕주에서 두 번째로 사망자가 나왔으며, 현재 73명의 어린이가 중태라고 전했습니다.

    쿠오모 주지사는 "드물긴 하지만 코로나19에 감염된 어린이들이 혈관에 염증을 일으키는 독소성 쇼크와 유사한 증상이나 가와사키병과 흡사한 증상을 보이는 사례가 발견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와사키병은 소아에게 나타나는 급성 열성 염증질환으로 심하면 심장 이상을 초래합니다.

    가와사키병은 바이러스 등 병원체 감염 이후 과도한 면역반응을 일으켜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뉴욕시 보건당국은 코로나19와 관련된 것으로 의심되는 괴질을 앓는 어린이들이 공통으로 가와사키병 증상이나 쇼크 증상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들 어린이 환자들은 모두 지속적인 고열증상을 보인 가운데 절반 이상은 발진과 배앓이, 구토, 설사 증세를, 절반 이하는 호흡기 질환 증상을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naver.me/F3IhJHAN

    하느님, 코로나19에서 우리의 아이들을 돌보아 주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